본문 바로가기
패션

[패션] 변우석, 남친룩의 정석! 변우석 패딩, 변우석 옷정보

by onan 2024.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너무 이쁜 룩을 찾아서 가지고 왔습니다. 

배우 변우석님의 인스타그램인데요!

작년 겨울에 업로드하신 사진인데, 지금보니 룩이 너무 예뻐서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워낙 키도 크셔서 안어울리는 옷이 없네요..

같이 구경하러 가볼까요? 

출처-@byeonwooseok

 

 

옷정보

 

 

 

변우석님은 사복패션장인으로도 이미 유명하죠 ㅎㅎ

요 검정패딩..!!! 너무 이쁜데요. 찾아보니 자크뮈스패딩 이더라구요. 

조금 숏한 기장감의 패딩과 뒤에 자크뮈스 로고가 있어 깔끔하고 이쁜거같아요.

 

옷 이름은 "자크뮈스 코쿤크롭 패딩" 입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로 출시되었고, 공홈기준 230만원대였으나 지금은 시즌이 지나서 공홈에는 없습니다.

하지만 무신사 등 편집온라인몰에서 140만원대로 거의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그다음로 같은 게시물에 비니를 쓴 사진도 있는데요!! 이 비니는 "카키스" 제품입니다.

23fw 제품으로 제품명은 "khakis supply wool beanie" 입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올리브 색이있고, 변우석님은 올리브 색상을 착용하셨네요!! 

현재 공홈은 품절이나 다른 편집샵에서 판매중인것으로 확인 됩니다.

 

 

다음은 바지 정보입니다!! 

바지도 마찬가지로 "자크뮈스" 제품입니다.

상품명은 "Jacquemus Le De Nimes Fresa Straight Jeans Light Blue Tabac" 입니다.

 

현재 공홈은 품절이고 발매가는 한화로 46만원정도였습니다.

 

키가 크시니 바지핏도 너무 잘어울리시네요

바지 뒷주머니에 비니를 넣은것도.. 멋있게 넣었네요ㅋㅋㅋ

 

 

 

 

마지막으로 신발 정보입니다! 

신발은 "클락스" 제품입니다.

상품명은 " 클락스 왈라비 메이플 스웨이드" 입니다.

클라스 왈라비 제품은 워낙 유명하죠! 특히 메이플 색상이 제일 유명한데요.

청바지와 같이 너무 예쁘네요

 

공홈가격은 25만 8천원입니다.

공홈에서 구매하시는 것보다는 현재 크림 판매가격이 15만원대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오늘 배우 변우석님 인스타 패션을 알아보았는데요.

워낙 키가 훤칠하셔서 안어울리는 옷이 없는거같습니다.

옷 핏도 너무 예쁘네요..!!

검정패딩에 청바지만 입었을뿐인데 남친룩 완성입니다 ㅎㅎ

 

다들 참고하셔서 변우석님이 될순없지만.. 남친룩 도전해보아요~!

 

반응형